자주하시는 질문 > 더폰트 - 태시스템 태폰트 공식 폰트스토어

사용안내/자주하는 질문

서버 환경에 따라 몇분정도 지연될수 있으며 

받으시는 메일 스펨함으로 발송될수도 있으니 스펨함을 확인해주세요

그래도 메일이 오지 않으실때는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무통장입금은 평일 근무시간 기준 평균 1시간 이내에 확인이 가능하며 

근무시간 종료후에는 다음날(휴일포함) 오전 중에 입금확인이 됩니다.

(바로 입금 확인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휴일제외))

 

  • 결제 후 48시간 이내에 다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에 문제가 있거나 파일이 이상이 있으시면 고객센터에 요청해주세요. 메일로 다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본 제품은 별도의 CD가 제공되지 않으며 결제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제품보기)에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단 통합패키지는 재고가 있을 경우 고객 요청시 CD발송도 가능합니다.)

결제 확인 후 48시간 이내만 다운로드 가능하지만 폰트를 정상으로 다운받지 못하거나 폰트파일에 문제가 있을경우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주문내역확인후 메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현제 서비스 개편으로 기간 제한 없이 약 5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로그인 > 구매목록 > 다운로드 > 압축해제 > 열기 > 설치
    (설치후 시스템 환경에 따라 재부팅이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과거 iOS는 외부 폰트파일은 설치가 되지 않았는데요

최근들어 외부 폰트파일이 설치 되도록 지원하는 어플 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유료폰트 설치가 가능한지 미리 확인을 원하신다면

저희가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폰트를 설치해보시면 설치 유무를 미리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무료폰트안내: http://free.taefont.com/


아이패드에서는 일반적으로 바로 압축해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 PC 에서 압축해제 후 폰트 파일을 해당 기기로 옮겨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맥PC 에서 압축해제가 되지 않는 경우 압축관련 어플이 설치 되지 않아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압축관련 어플을 설치 후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하시면 됩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내용입니다.

최근에 들어 아이패드에서도 직접 압축해제가 가능해졌습니다. 

아아패드 크롬이나 사파리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고 압축해제하시면 원본폰트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내파일앱 다운로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hefont@daum.net 으로 요청시 발급 받으실 사업자등록증을 함께 첨부해서 보내주셔야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요청 후 평일근무 시간 1~3일 이내에 발급됩니다.


무통장 입금확인시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자가 발급도 가능합니다.

단 세금계산서와 중복 발급은 불가합니다.
 
현금영수증도
사업자 지출증빙으로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태-영화체는 개인에게는 판매하지 않고, 영화자막 제작을 하는 업체에 제작 시스템 전체와 함께 판매되었습니다만, Thefont 사이트의 오픈과 함께 일반인도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방하였습니다.


단,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영상물이나 출력물에는 별도의 비용이 필요하지 않으나, 외부에 노출되는 어떠한 매체에 사용할 시에도 별도의 라이선스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또한 전문 자막업체에 판매할 경우 동판자막용, 레이저자막용, Optical 작업용, Ovelay용, DI용으로 구분되어 해당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막 제작업체 또는 필름 포스트프로세싱 업체로 구매의 뜻이 있는 업체는 tst@taesystem.com 으로 연락 주십시오. 

아래한글을 정식으로 구입한 사용자가 아래한글안에서만 사용할수 있는 폰트입니다.

개인 사용자다라도 한글소프트웨어를 정식구입하지 않았거나 다른 소프트웨(포토샵, 일러스트, 파워포인트, 워드, 불법복제소트웨어포함등)에서 사용하여 저작물을 만들거나 다른 사람에거 공유하는 행위는 불법복제및 저작권 침해로 법적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태폰트 아무곳이나 사용할수있게 무료로 제공되는 폰트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할경우에도 사용범위에 맞는 폰트(라이센스)를 구입해서 사용하셔야 법적인 문제가 없습니다.)

무통장 입금확인시 주문내역에서 현금영수증을 직접 발급할 수 있습니다.

단 세금계산서와 중복으로 발급할수는 없습니다.

죄송합니다만, 개별폰트에 대한 CD 제공은 하지 않습니다.

말씀하신 서체들은 태시스템과 한글과 컴퓨터사가 공동으로 주최한 예쁜손글씨 대회의 수상 글꼴 들입니다. 


한글과 컴퓨터는 아래한글의 고유포맷인 Hft 폰트의 사용권을 가지고, 태시스템은 저작권과 트루타입 폰트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딸기체 옥수수체등은 트루타입으로는 아래한글과 다른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2006년에 모든 손글씨 폰트들을 소비자의 혼란을 없애기 위하여 

아래한글의 이름과 동일하게, 태-딸기R, 태-옥수수R 등의 이름으로 변경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싸이월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웹폰트는 아직은 개인 용도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로는 상업용 사이트에 한하여 라이센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네, 방송 뿐 아니라 인터넷에서 사용하는 영상용 자막까지도 별도의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 라이선스안내를 참고하시고요

구입및 별도 문의는 고객선터로 연락주세요

 

태시스템의 글꼴 들 중 많은 글꼴 들이 여러 회사에 라이센스로 판매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글꼴들은 같은 글꼴들 이지만 다른 이름으로 불려지고 있지요. 

모음체, 조각체, 나무체, 소하체 등의 폰트들은 저작권은 태시스템에 있으나, 여러 유통 조직을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휴먼, 한글과컴퓨터, 한메소프트, 핸디소프트, 소프트매직 등에서 사용되고 있는 글꼴들이 이러한 예입니다.

단, 해당 글꼴의 저작권 및 관련 라이선스 발부 권한은 태시스템에만 있으므로 해당 업체에서 글꼴을 구매하였을 경우에도 기본 인쇄용도 이외의 라이선스가 필요할 경우

태시스템에 문의하셔서 별도의 라이선스를 발부 받아서 사용하여야 합니다. 

Service
070-8236-2626
월-금 : 9:3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SC제일: 353-20-146187
예금주 김경필

Email

thefont@daum.net
(라이선스/세금계산서 요청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